차마 그런 말은

차마 그런 말은



에는 듯하던바람이 부는 하이덴 제국에 있다가 와서 그런지 오히려 푸근한 감마저 느끼고 있었다. 그래서 우리들은 페드인 왕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이 눈이라는 것을 마음껏 즐기고 있었다. 그러나 페드인 왕국 사람도 아닌 로튼은 조금 전부터 벽난로 앞을 몽땅 차지하고 앉아서 약한 소리를해대고 있었다. "벽난로 앞에서만 벗어나면 추워 죽겠단 말이야. 이래서야 어디 살 수나 있겠어? 이런 겨울은 나 같은 약한 노인네들에

어느새 레이만 왕자의 얼굴에는분노보다는 걱정이 더 가득했다. 나는 금세 빙긋 웃었다. 감정을 접었던 그 때처럼 금방 웃었다. 인간이라면 할 수 없겠지. 자신의 감정을 버리는 일은. "괜찮습니다. 그런데 왕국에는 연락하지 말아주세요. 그 이유는 제 행선지를 '그들'이 쉽게 알 수 있었던 점을 떠올려보시면쉽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