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 여기 너의 친구들이 있으니 그들과 함께 죽음의 춤을

와라. 여기 너의 친구들이 있으니 그들과 함께 죽음의 춤을



러보았다. 이른 저녁을 먹는 두세 명과 여관 주인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곧 문이열리고라디폰 공작이 보낸 사람들이 텅 비다시피 한 한산한 식당 안으로 들어설 것이다. 이미 약속 시간이 30분을 넘어가고 있으니 나타날 시간이 거의 된 것이다. 눈 때문에 걷기가 힘들다고는 하지만 이 곳에서 라디폰 공작가는 그렇게 많이 떨어져있지 않았다. 바로 우리들이 찾아가도되겠지만 문지기나 지나가던 사

가는 사람은 그라냔 백작과 그 일당들이었다. 왕비가 직접 지시를 내리지 않았다 하더라도 그들이 독자적으로 움직였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었다. 사헤트에서 1년,

Comments

  1. Nice post keep on sharing the information.
    drsamwomensclinic.co.za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