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아리란드 전하께서 병석에 누워 계셨던 겁니까? 저주를 깨기만 하

지금까지 아리란드 전하께서 병석에 누워 계셨던 겁니까? 저주를 깨기만 하



이라는 근거 없는 믿음이 이들을 이 자리로 이끌고 온 것이다. 그리고 황족의 등장은 흔한 일이 아니라 거리를 메운 사람들은 습격 전보다는 못해도 상당히 많았다. 나는 혹시나 피드라가 있을까 싶어 모여있는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았다. 그러나 안타깝게도피드라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혹시나 피드라가 우리의 습격 장소를 눈치채지 못하고 다른 곳에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불안감이 들었다. 그러나 전에 있었던 습격에 끼여든 것을 보면 그는 습격 법칙을 알고 있을 것이라며 자위했다. 우리의 습격 규칙은 간단했다. 군

제노를 보내는 것도 혼자 쳐부수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정보를 알아오길 바라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했던 의뢰도 받아들였다. 가끔 만나는 길드원의 말로는 현재 아렌테는 완전히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5일에 한번씩 연락을 취하던 우리 일행이 한 달이 넘도록 아무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