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군요." "잘 됐군요." "이제야

몰랐군요." "잘 됐군요." "이제야



찔리고 있었다. 그래서 자꾸만 레이만 왕자를 보게 되었다. 이 상황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게 정말 오랜만이라는

피드라는 거의 70살 정도로 보인다. 아무리 젊게 봐준다 해도 60세. 그 이하는 절대 있을 수 없었다. 만약 로튼이 피드라를 구해주었다면 지금 그의 나이는 몇이란 말인가? 적어도 70살은 넘었다는 뜻인데 외견상으로는 절대 그렇게 보이지 않았다. 하는행동도 힘이 철철 넘친다. 아무리 인간의 수명을 100년으로 치지만 대부분은 70살이 되기 전에 죽는다. 나는 어이가 없어서 물어봤다. "그럼 올해 로튼 나이가 얼마죠?" "나? 음, 94살 정도는 됐을 거다." "말도 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