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얼어버렸다. 흥분과 긴장이 호흡을 빠르

이 얼어버렸다. 흥분과 긴장이 호흡을 빠르



말에 찔끔한 나는 입을 다물었다. 그러자 마르크가 성을 냈다. "그 무슨 소리요? 이게 어찌 공주님 때문이란 말이오? 모든 것은 그 미친 늙은이와 불순한 무리들 때문이오." 마르크의 말에 수제노가 코방귀를 뀌었다. 이에 마르크와 다른 기사들까지 화를 내려하자 내가 말렸다. 지금 상황에서 분열된다면 더욱 상황이 나빠질 것은 분명했다

자니 먹고 살 일이 걱정이고. 우리 같은사람들은 그저 위에서 시키는 대로 해야지, 별 수 있겠어?" 그의 말에 어둠 속에서 어렴풋이 보이는 사람의 인형들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침묵에 잠겼다. 추워서 딱딱 부딪치는 이 소리나 손을 비비는 소리는 들려오지만 더 이상 입을 여는 사람은 없었다. 이윽고짐마차는 <새들의 둥지>라는 음식점에서 멈춰 섰다. 불이 켜져 있는 것을 보니 깨어있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