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이 비 오듯 쏟아졌고, 우리는 재빨리 다른

들이 비 오듯 쏟아졌고, 우리는 재빨리 다른



가 미친 듯이 매달리는 양켄센의 얼굴이 얼마나 끔직한 지 일초라도 더 빨리 떨어지고 싶었다. "살려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충성을 맹세하겠습니다!" "이, 이거 놓으란 말이야." 내가 팔을 움직이며 떨어지려 했지만 이 놈은 거머리라도 된 것처럼 필사적으로 꽉 붙어 떨어지지 않았다.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양켄센을 혐오를 느끼는지 얼굴을 찡그리고 있었다. "그 손 놔." 그 짤막한 말과 함께 세린이 양켄센의 복부에 주먹을 퍽 내질렀다. 얼마나 세게 쳤는지 순간적으로 숨이 막힌 듯한 모습이었다. 그리고 그 때를 틈타 세

로 말할 뿐이었다. "에릭 님, 진정하십시오. 마리엔 님도 무사하시니 다행이지 않습니까? 라디폰 공작님께서도 나쁜 뜻이 있어 그러신 건 아닐 겁니다." "맞아. 적을 속이려면 자기 편을 먼저 속이라는 말도 있잖아." 이 말을 하면서도 내가 왜 라디폰 공작을 변호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었다. 하지만 나와 이블로의 말이 어느 정도 먹혀들었는지 에릭이 조금은 진정한 것 같았다. 아마도 존경하는 그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