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가 일어났지만 그렇다고 경계가 느슨해진 것은 아니었다.

동요가 일어났지만 그렇다고 경계가 느슨해진 것은 아니었다.



복수를 생각하기 전에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었다. 과연 피드라는 내가 그 곳을 지날 것을 어떻게 알았단 말인가? 내가 사헤트로 간다는 것은 아렌테 근방의 귀족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공공연한 비밀이었으니 안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어느 길로 갈 줄 알고 시우리스 숲에서 진을 치고 있었단 말인가? 사헤트로 가는 길은 시우리스 숲을 거치지 않고도 많았다. 육로도 셀 수 없이 많았고 해로를 이용

지금 나는 그들의 죽음에 대해 전혀 슬퍼하지 않고 있었다. 적어도 남들의 눈에 비추기에는 그랬다. 그러니 플로라 공주의 변화 정도에 놀랄 턱이 없었다. 사실 이해가 가지 않는 것도 아니었다. 자기 엄마의 원수인데 나라도 그렇게 하겠다. "그건 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