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레이만 왕자에게 그 자들이 브러버드란 말

"설마 레이만 왕자에게 그 자들이 브러버드란 말



었다. 그 모습이 생각나게 했다. 이제 그들은 이 곳에 없었다. 어디에도 없었다. 아무리 찾아도 볼 수 없는 존재가 돼버렸다. 복수를 하고 나면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다. 복수를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그러나 여전히답답했다. 한 번이라도 좋으니 볼 수 있다면, 만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데 그렇게 할 수 없어서 슬펐다. 눈가에서 눈물이 한 방울 스르르 떨어져 내렸다. 재빨리 눈물을 훔친 나는 하늘을 올려다봤다. 그렇지 않으면 눈물이 쏟

은 잠시 눈을 깜빡거려야만 했다. 그들 앞에 나타난 사람은 갓 성인식을 치른 것 같은청년이었다. 청년은 갑자기 나타난 자들을 보고 빙그레 웃었다. 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날카로움이 서려있었다. "어서 오십시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늦게 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