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때가 아니었다. "괜찮습니까? 얼굴색이 좋지

불 때가 아니었다. "괜찮습니까? 얼굴색이 좋지



힐끗 쳐다본 나는 수상하다는 생각에 입을 열었다. "그런데 흑마법사가 어떻게 라디폰 공작을 알고 있는 거죠?" "응? 몰랐나? 라디폰 공작이 흑마법사들을 포섭하고 다녔는데? 자신이 모시는 공주도 같은 흑마법사니 자신들을 도와주면 흑마법사들의 권익을 신장시켜준다고 호언장담했지. 그래서 아마 꽤 많은 수가 붙었을 걸." 그러나 아이스크림이 나오자 노인의 말은 거기서 끝났다. 노인은 앞에 놓인 아이스크림을 번갈아 가며 떠먹느라 바빴고 나는 한 숟갈씩 먹으면서 그 모습을 힐끔거렸다. 살

다는 눈으로 쳐다보자 로튼은 손을 내저으며말했다. "이봐, 너희들 왜 이렇게 의심이 많은 거야? 내가 자세히 아는 것은 피드라를 구해준 흑마법사가 바로 나였기 때문이지. 그리고 지금은 저 모양이지만 그래도 예전에는 나를 생명의 은인으로 알고 잘 따랐거든." 로튼의 말에 나와 수제노는 고개를 끄덕였다. 기도 차지않는다는 듯이 보았다. 지금 피드라는 거의 70살 정도로 보인다. 아무리 젊게 봐준다 해도 60세. 그 이하는 절대 있을 수 없었다. 만약 로튼이 피드라를 구해주었다면 지금 그의 나이는 몇이란 말인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