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있었다. 역시 오펠리우스

어 있었다. 역시 오펠리우스



주 강렬한 것도 아니고 아주 약한 것도 아니라 상당히 거슬렸다. 나는 조심스럽게 물어봤다. "그를 아세요?" "물론이지. 이럴 게 아니라 어디 조용한 곳에 가서라도 이야기할까?" 뚱뚱한 사람은 대체로 성격이 좋아 보이지만 반드시 실제도 그러라는 법은 없었다. 하지만 라디폰 공작과 알고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 뒤를 따라갔다. 수상한 짓을 하면 베어버리면 되니 밑져도 본전이었

는 것과 별반 다를 바 없었다. 그러나 어제를 경계선으로 마족과 인간이 아니라 존재 대 존재로서 주변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았다. 나는 마족. 인간은 인간. 몇 천년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사실. 수많은 인간들은 우리에게 아무런 감흥도 불러일으키지못한다. 단순히 무료함을 달래주는 장난감들이다. 하지만 그 중에도 드물게 인간이 인간을 넘어 다가오는 경우가 있다. 나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