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파르르 떨렸다. 그러나 이번에도 돌아오는 답은 없었

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파르르 떨렸다. 그러나 이번에도 돌아오는 답은 없었



질려있더니 어느새 친구 비슷하게 돼버린 시녀. 아인과 마르크, 씨스. 내가 대련하자고 하면 왠지 모르게 주눅이 들어있던 기사 같지 않은 기사들. 우드랜과 기사들. 제대로 이야기해본 적도 없는 나를 위해 목숨을 바친 사람들. 이 곳까지 오기 전에

로튼을 향해 차마 그런 말은 하지 못하고 대충 알았다는 식으로 고개만 끄덕여주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어떻게 보이든 그 것은 그 사람의 즐거움이며 사는 목적이었다. 본인이좋다는데 내가 굳이 듣기 싫은 소리를 해댈 필요는 없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