져 쓰러뜨리는 것이다.

져 쓰러뜨리는 것이다.



을 잃고 나서 후회해도 아무 소용이 없는 거야. 그래서 나는 이 추운 겨울철에 행여나 동상이 걸릴까봐 이 곳에 있는 거야" 나는 진실을 이야기해줄까 하다가 그만두었다. 진실은 정말로 건강을 걱정한다면 동상을 걱정하기보다는음식량을 줄이던지 아니면 운동을 해야만 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먹기 위해 사는 것 같은 로튼을 향해 차마 그런 말은 하지 못하고 대충 알았다는 식으로 고개만 끄덕여주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어떻게 보이든 그 것은 그 사람의 즐거움이며 사는 목적이었다. 본인이좋다

로 이마를 훔치며 쩔쩔맸다. 그의 태도로 보아 플로라 공주도 국상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그래도 나는 확실한 답을 듣고 싶어 계속 맞은편에 앉은 자들의 얼굴을 들여다보았다. 엄청난 침묵이 응접실을 무겁게 덮고 그들의 입술까지도 짓누르고 있는 것 같았다. 한참만에 입을 연 것은 라디폰 공작이었다. 그의 얼굴에는 결연한 의지마저 떠올라 있었다. "물론 알고 계십니다. 그리고 하루라도 빨리 국상을 열자고 주장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