었다. 마치 황금 가루로 만들어놓은 강을 보는 것처럼 햇빛이 공기 중에 천천히 흐르고 있었다. 그 황금의 강에

었다. 마치 황금 가루로 만들어놓은 강을 보는 것처럼 햇빛이 공기 중에 천천히 흐르고 있었다. 그 황금의 강에

것은 '바보. 이건 저주가 걸린 병이 아니야.' 라는 글귀였다. 한번은 실수이거나 긴장해서였을 수도 있다. 하지만 두 번째는? 홀 안에 있던 사람들이 양켄센에게 보내는 눈길이 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다. 이 부근은 상당히 어수선했다. 내가 습격을 받은 지 얼마 지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