낀 수제노는 고개를 저으며 말

낀 수제노는 고개를 저으며 말



패밀리어!" "바로 그거야. 나는 머리가 나빠서 몸을 고생시키는 사람이 아니란 말씀이야." 로튼은 한손을 허리에 얹고 으스댔다. 그 모습을 보며 당신은 몸을 좀 고생시켜야 한다는 말을 속으로

기분이 좋아야했다. 나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에릭과 이블로를 보았다. 그러자 침체된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서인지 로튼이 경쾌한 어조로 입을 열었다. "이 꿀꿀한 분위기는 뭐야? 그래! 이럴 때는 비라이턴에서 이 몸이 행했던 활약을 들으면 분위기가 뜰 거야. 특히 거기 잘 생긴 젊은이와 마법사는 잘 듣게나. 내가 어땠냐 하면 말이지......" 로튼은 자신의 활약상을 아주 과대포장해서 늘어놓았다. 당연히 나와 수제노는 중간중간 끼어 들어 사실을 들려주곤 했다. 덕분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