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은 손으로 수염도 없는 턱을 쓸면서 뜸을 들였다. 나는 한참동안

튼은 손으로 수염도 없는 턱을 쓸면서 뜸을 들였다. 나는 한참동안



들은 그렇지 않았는데. 이 사람은 어떨까? 지금 하는 꼴을 보면 웃지는 않을 것같지만. "제발 살려줘." "위대하신 브러버드께서 목숨을 구걸해서야 쓰겠어? 당당히 죽어야지. 하지만 나도 인정이 있으니 최대한 늦게 죽여줄게." 말을 마친 나는 창을 든 손을 높이 치켜들었다. "으아아악!" 아직 찌르지도 않았건만 비명이 복도를 쩌렁쩌렁 울렸다. 시끄럽다는생각을하며 팔을 내리려던

날 건드린 대가를 피눈물 흘리며 후회하게 만들고 말 것이다. 나를 죽이려 했다는 것은 수제노도 마찬가지인데 그 때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거센 분노의 불길이 일었다. 하지만 복수를 생각하기 전에 한 가지 짚고 넘어가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