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가 의자에 발을 꼬고 앉아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것이 보였다. 나는

제노가 의자에 발을 꼬고 앉아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것이 보였다. 나는



나 며칠이 지나도 아무런 성과가 없자 밑져야 본전이라는 로튼의 주장에 따라 그의 의견을 따르기로 한 것이다. 그래서 나와 수제노는 이렇게 때를 기다리고 있었다. 전쟁터로 나갈 군대의 행렬을 습격하기 위해서. 로튼의 계획은 이렇다.

고 있을 뿐이었다. 이 상태에서 움직이지 않아야 한다고 수제노가 말했지만 우리들은 그럴 수 없었다. 숲 저편에서 환한 빛이 이 쪽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던 것이다. 이상한 일이다. 이보다 덜 다친 기사들도 버려 두고 왔는데 마르크가 미나를 업은 것이다. 나 때문일까? 나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는데. 이미 죽었을 기사가 서운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 이상의 생각은 들지 않았다. 머리 속이 백짓장처럼 새하얗게 변해서 생각을 할 수가 없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비상사태

표면

은 없습니다." 그 붉은 뱀이 바로 나란 말이야! 이제 절대 습격하지